방탄 마스크 쓴 대만 특수부대.."외계인?"

2013. 10. 28. 15: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지구인이 맞나. 아니면 외계인인가.

최근 전세계 SNS에서 화제가 된 대만 특수부대원들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얼굴에 방탄 마스크를 쓴 대만의 특수부대 요원들 모습이 게재됐다. 그 형상이 괴이하고 무시무시하다. 만화나 비디오게임에 등장할 법 하며 마치 영화 속 외계인 모습 같기도 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난 2011년 대만군 거리 퍼레이드 당시 찍힌 사진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 이미지들은 일본 포털 DDN Japan에 먼저 게재가 됐고 이어 서양의 여러 SNS에 퍼지지면서 확산된 것으로 알려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신성일, 49세 연하 배슬기 앞 '상의 탈의'…깜짝아주 긴 고양이 "다리가 8개야…충격"[취재X파일] 100억원대 초호화 빌라의 눈물281억 한국서 가장 비싼집, 이건희 회장 자택수빈 꽈당 굴욕, 한뼘 초미니 입고 걷다가…'가슴노출 위기'우주로 쏜 레이저, 밤하늘 수놓은 빛 한줄기…무슨 일?응답하라 1994 김재준, 정우? 유연석?…누리꾼 '관심집중'"로또 1등이 사람 살렸다"…569회 1등 수기스피카, MAXIM 화보 "이정도 몸매였나?" 후끈가장 비싼 집에 사는 총수는 이건희 회장, 281억원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