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객실 빌려 '성매매 알선' 덜미

2014. 1. 5. 2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연합뉴스) 장아름 기자 = 광주 북부경찰서는 5일 모텔 객실을 일회성으로 빌려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김모(36)씨 등 4명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김씨 등은 지난 3일 오후 10시 30분께 사전 예약을 한 남성 고객을 광주 북구의 한 모텔로 데려가 시간당 8만원을 받고 성매매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경찰 단속을 피하려고 원룸이나 오피스텔을 임대하는 대신 불특정 모텔 객실을 3∼4시간씩 빌려 성매매를 알선한 것으로 조사됐다.

김씨 등은 인터넷카페 운영 및 기존에 가지고 있던 성매매 회원 전화번호부를 활용해 성매수남성을 모집했고 차량 안에 성매매시 사용할 물건을 싣고 다니며 별도의 약속 장소에서 남성 고객을 태워 모텔로 안내했다.

경찰은 이들이 인터넷에서 성매수남성의 명단을 500만∼1천만원 사이에 거래한 혐의에 대해서도 수사하고 있다.

areum@yna.co.kr

<'교황입니다, 다시 걸죠' 교황, 수녀원에 깜짝 전화>
영화 '패션왕'에 주원·설리 캐스팅
'제대 전날 웬 손질…' 세탁기에 총 넣은 말년병장
일본 언론 "김연아, 무결점 연기 펼쳤다"
與,구의회 폐지·단체장 2연임으로 축소 추진(종합2보)

▶연합뉴스앱

▶인터랙티브뉴스

▶화보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