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경+] "카카오톡은 아이폰·맥 사용자 무시마라" 등

2014. 1. 10. 0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는 PC·폰·태블릿에서 읽을 수 있는 한경 디지털 신문입니다

구독 plus.hankyung.com

문의 02) 360-4000

"카카오톡은 아이폰·맥 사용자 무시마라"

카카오톡에 대한 아이폰 및 맥 컴퓨터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발 단계. '억지로 쓴다', '한순간에 훅 갈 것'…. 아이폰용 앱 업데이트가 늦고, 맥 컴퓨터용 버전은 내놓지도 않았기 때문. 한 대학생이 카카오톡 맥 버전을 개발해 내놓자 차단하기도.

무인기가 미리 적진을 살피는 미래 전쟁터

국방기술품질원이 발간한 '미래전장무인기술 2050'에는 미래 전쟁터 모습이 담겨 있는데…. 인질극이 벌어졌을 땐 무인기가 보내온 정보를 토대로 작전을 짜고 나서 대원을 투입. 구축함에서 원거리 미사일을 쏠 때도 무인 정보기와 미리 교신.

검도 고수들이 조선호텔에 집결하는 이유

대한민국 최고의 검도 고수 70여명이 14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 모이는데, 이유는 작년 10월 승단한 이국로 8단(사이몬 회장)과 허광수 8단의 대련을 보기 위해서. 검도 고수들이 겨룰 땐 칼은 보이지 않고 바람 가르는 소리만 들린다는데….

서청원 의원 손가락 제스처의 의미는?

서청원 새누리당 의원이 오랜만에 손가락으로 하늘을 찌르는 특유의 제스처를 했다는데…. 같은 당 이재오 의원이 개헌을 언급한 것과 관련해 "경제가 중요한데 개헌은 무슨 개헌이냐"며 손가락으로 하늘을 찔렀다고. 이젠 할 말을 하겠다는 뜻?

※한경+는 새벽 2시에 발행하며 구독료는 월 1만5000원입니다. '초판' 가입자는 전일 오후 6시에 발행하는 한국경제 초판도 읽을 수 있습니다. 구독료는 월 10만원. 2월1일 전에 가입하면 1년간 월 5만원입니다.

[ 한경+ 구독신청] [ 기사구매] [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