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조선일보

샤크라 이은 권용과 결혼에 세 딸..시아버지 권오영은 아일랜드 리조트 회장

조선닷컴 입력 2014. 01. 14. 08:54 수정 2014. 01. 14. 08:5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샤크라 출신 이은이 8년만에 방송에 출연해 재벌가에서의 결혼생활을 공개해 화제다. 특히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 씨와 남편 프로골퍼 권용 씨에 대한 관심도 더불어 커지고 있다.

이은은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 출연해 세 딸과 시댁 식구들과 함께하는 근황을 알렸다.

이은의 집은 SBS 드라마 야왕'에서 재벌가 저택으로 등장했던 곳으로, 70만평 대지에 펼쳐진 리조트 안에 타운하우스를 짓고 3대가 함께 살고 있다. 특히 리조트 안에는 헬기 착륙장과 말들이 뛰어 노는 목장 등이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 씨는 세 딸의 아토피로 마음고생이 심했던 이은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 이은을 눈물짓게 하는 등 자상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더했다.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 씨는 아일랜드 리조트 회장으로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바람을 타고 레미콘 사업 등 국내 굴지의 건설사업을 주도했던 인물이다. 이은의 남편인 권용 씨는 프로골퍼로 아일랜드 리조트의 상속자다. 가수 장수원의 소개로 만난 이은과 권용은 2009년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은 소리소문도 없이 없어졌더니 권오영 권용 재벌가로 시집갔구나" "이은, 재벌가 권오영네 며느리였구나 남편이 권용?" "이은 시아버지 권오영씨 대단한 분이네. 아들 권용도 상속자라니 쩐다" "이은, 권오영같은 시아버지에 권용같은 남편..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