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머니투데이

롤 '쓰레쉬 장인' SKT T1 Casper, 롤 전적 검색해 보니..

이슈팀 이재원 기자 입력 2014. 02. 24. 17:18 수정 2014. 02. 24. 17:1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머니투데이 이슈팀 이재원기자]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단 SKT T1 K팀에 새롭게 합류한 '캐스퍼'(Casper) 권지민의 주 챔피언인 '쓰래쉬'/ 사진=리그오브레전드 제공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 프로게임단 SKT T1 K팀에 새롭게 합류한 SKT T1 '캐스퍼'(Casper) 권지민(19)의 최근 롤 전적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4일 한 롤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캐스퍼 최근 전적'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에는 롤 전적 검색 사이트를 이용해 확인한 캐스퍼의 최근 롤 전적을 캡처한 사진이 게시돼 있었다.

롤 전적 검색 사이트 포우(Fow.kr) 확인 결과 캐스퍼는 현재 평점(KDA) 4.23에 리그 포인트 780점을 기록하며 최상위 계급인 '챌린저 1'에 속해 있다.

캐스퍼는 최상위 계급 '챌린저 1' 가운데서도 우수한 성적을 뽐내며 롤 한국서버 랭킹 11위(0.0006%)를 차지했다.

한편 챔피언 별 롤 전적 검색 결과 캐스퍼는 '쓰레쉬 장인'(쓰레쉬를 잘 활용하는 이용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주력 챔피언인 '쓰레쉬'로 게임에 참가할 경우 80%에 가까운 높은 승률을 보였다. '쓰레쉬'는 롤 게임 내에서 서포터 사이 가장 인기 있는 챔피언 가운데 하나다.

한편 SKT T1 팀에 이번 시즌 새로 합류한 캐스퍼는 지난 16일 있었던 롤 프로게임단 IM#2와의 치열한 공방전에서 절묘한 시기에 팀원들에게 보호막을 제공하는 등 활약을 펼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머니투데이 이슈팀 이재원기자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