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머니S

'류현진 야구화' 출시..뉴발란스에서 5월 시그니처 라인 공개

강인귀 기자 입력 2014.03.19. 11:25 수정 2014.03.19. 1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27, LA 다저스)의 이름을 딴 야구화가 출시된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19일 이와 같은 내용과 함께 홍보영상 촬영을 진행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해 뉴발란스 코리아는 류현진과의 후원계약 체결을 알리며, 한국 내에서도 본격적인 야구 마케팅의 시작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 류현진 시그니쳐 라인은 그 일환이다.

류현진은 본인의 이름을 딴 '류현진 시그니쳐 라인 야구화'에 대해서는 "착화감이 매우 편해서 오랫동안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내 이름을 딴 신발이 나온다니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류현진 시그니쳐 라인은 오는 5월에 출시 예정이며 이날 진행한 류현진과 함께한 야구 화보는 뉴발란스 공식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newraceseoul.com)를 통해 4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류현진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인터뷰와 야구레슨 동영상을 시리즈로 제작하여 공개할 예정이다.

류현진의 피칭 비법은 뉴발란스 야구 페이스북(http://facebook.com/NBbaseballKR)을 통해 3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이미지제공=뉴발란스 >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포토&TV

    실시간 주요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