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 의원 보좌관,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

2014. 3. 25.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40대 국회의원 보좌관이 주차된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기 광명경찰서는 24일 오후 11시50분쯤 민주당 이언주 의원 보좌관 A(44) 씨가 광명시 한 유료주차장에 세워둔 자신의 승용차 안에 의식을 잃고 쓰러져 있는 것을 직장 동료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25일 밝혔다.

A 씨는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숨진 A 씨를 발견한 동료는 경찰 조사에서 "A 씨가 회식 후 기운이 없다며 차에 쉬러 간다고 했는데 돌아오지 않아 찾으러 갔더니 쓰러져 있었다"고 말했다.

경찰은 A 씨의 시신에서 외상이나 타살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며, 차 안에서 혈압약이 나온 점 등으로 미뤄 심장마비나 뇌출혈 등으로 숨졌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하기 위해 A 씨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취재X파일] 노출? 짧은 수명? 야구장 떠난 '여신' 들은 어디로?갤럭시S5, 오는 27일 전격 출시…"갤럭시노트4는 언제?"'5억 노역 판사' 누구? 장병우 광주지법원장에 비난 봇물화영 섹시화보 공개, 뒤태 노출까지…"더이상 아이돌 아니예요"고은아, 베드신 위해 8kg 감량 투혼…스틸컷 보니NS윤지, 2차 재킷 화보 공개…'미처 몰라본 볼륨감' 이 정도?죽음의 '에볼라 바이러스' 공포 서아프리카 뒤덮는다…기니 이어 라이베리아 확산서울대생이 개발한 영어단어 암기법! 파장 엄청나..소녀시절 데뷔, "나이는 평균 34세, 몸매는 '소녀시대'"'캠핑 열풍'···텐트, 테이블 프로모션 '봇물'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