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와이어

방송통신대학교, 2~3일 '잡 콘서트' 참가

입력 2014. 04. 01. 09:28 수정 2014. 04. 01. 09:2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스와이어) 한국방송통신대학교(총장 조남철, 이하 방송대)가 2~3일 이틀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대한민국 고졸 인재 잡 콘서트(JOB CONCERT)'에 참가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잡 콘서트'는 고졸 인재에 대한 채용 문화를 정착하고, 올바른 채용 정보 전달과 실질적 취업 지원, 시간제 일자리 및 경력단절 여성 채용 확대를 위해 2012년부터 열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교육부와 고용노동부, 중소기업청 등의 주최로 110여개 기업과 10여개의 대학이 참여한다.

방송대는 '대학관'에 부스를 마련해 2014학년도 2학기 대학입시 일정은 물론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선취업 후진학'에 대한 정보 및 마이스터·특성화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맞춤 입시정보도 함께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잡콘서트에 함께 참가하는 기업의 인사담당자들을 대상으로는 프라임칼리지 '선취업 후진학' 과정의 신설학부와 기업 관련 혜택 등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한편, 방송대는 프라임칼리지 '선취업 후진학' 과정을 통해 고졸 인재들에게는 고등교육 기회를 확대시키고, 재직자들에는 전문역량 및 실무능력을 강화시키는데 힘쓰고 있다.

방송대 대외협력과 정명호 과장은 "이번 잡 콘서트를 통해 '선취업 후진학'에 관심을 가지고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좀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방송대의 선취업 후진학 과정을 적극 알려 고졸 인재들의 역량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한국방송통신대학교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