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MBN

다음 카카오 합병 이어.."카카오스토리 웹 버전 공개"

입력 2014. 05. 26. 19:17 수정 2014. 05. 26. 19:1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다음 카카오 합병 이어…"카카오스토리 웹 버전 공개!"

'카카오스토리' '다음 카카오 합병'

국내 1위 모바일 메신져 업체 '카카오'가 26일 카카오스토리 웹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카카오스토리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사진과 글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메신저인 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 측은 이날 "작은 휴대폰 화면에서 벗어나 PC나 태블릿에서도 넓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스토리 웹을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스토리 웹버전은 별도의 주소(https://story.kakao.com)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어 "모바일로 읽고 쓰기 어려운 긴 글도 척척, 친구들이 올린 사진도 더 크고 시원시원하게! 공유한 카카오 뮤직도 한층 더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며 카카오스토리 웹버전의 장점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카카오는 합병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카카오'를 만들기로 합의했습니다.

다음 카카오 합병과 카카오스토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카오스토리, 이제는 웹버전 사용해야겠네. 다음 카카오 합병 대박이야" "카카오스토리, 다음 카카오 합병했구나" "카카오스토리, 당장 다운로드 받아야지. 다음 카카오 합병 완전 신기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