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전문 쇼핑몰 초캠몰, 할인 행사 실시

온라인뉴스팀 기자 2014. 6. 9. 14: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캠핑 커뮤니티 캠핑퍼스트가 초캠몰에서 10% 할인 쿠폰 및 프리미엄 면텐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초캠몰은 캠핑퍼스트가 운영하는 캠핑장비 전문 쇼핑몰이다.

초캠몰에서 실시하고 있는 '쿠폰받Go~!, 할인받Go~!, 선물받Go~! 이벤트'는 신규와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캠핑용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가족용 거실형 텐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 초캠몰은 가족용 거실형 텐트를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200동 한정으로 30% 할인판매하고 있는 가족용 거실형 텐트 '에르젠 거실형 면 텐트(카이로스)'는 면 소재의 특성상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엔 보온효과가 뛰어난 최고급 텐트로, 폴리에스터 소재의 일반 텐트와는 달리 결로 현상이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엄선했다고 밝혔다.

초캠몰이 마련한 이번 할인 행사는 엄격한 협력업체 선정심사를 통해 선별된 중소기업의 질 좋고 저렴한 상품들을 업계 최저가 및 최저 수수료와 빠른 결제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캠핑퍼스트 이동환 대표는 "행사 기간, 면 돔 텐트 3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캠핑에 필요한 2만2천원 상당의 코팅매트와 6만3천원 상당의 침낭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며 "캠핑을 즐기는 모든 소비자가 보다 저렴한 가격에 캠핑용품을 구매하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