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국폼텍, 홍대인근 공연장 '폼텍 웍스홀' 개관

입력 2014.07.08. 09:38 수정 2014.07.08. 0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스와이어) 프린터 라벨 용지 전문 회사인 한국폼텍이 홍대 인근에 위치한 사옥에 '폼텍 웍스홀'이라는 이름의 100석 규모의 공연장을 개관하였다.

지난 5일 류석원, 안녕하신가영, 꽃잠프로젝트의 오픈 공연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클래식, 재즈, 발라드, 밴드 공연에 적합한 최상의 음향시설을 갖췄다는 평가다. 또한 야외 테라스로 이어지는 객석은 이 공연장만의 특색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폼텍 웍스홀 관계자는 "라벨지 회사가 공연장을 연다고 해서 의아해하시는 분이 많을 것이다. 이는 폼텍이 꾸준히 고객에게 받는 사랑을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되였고 홍대의 지역적인 특색과 어울리는 문화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개관하였다."고 밝혔다.

이 공간은 앞으로 음악공연뿐만 아니라 강연, 교육, 팬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홍대 인디밴드들의 쇼케이스, 지역축제에 필요한 공간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일정은 폼텍 웍스홀 홈페이지(www.formtecwor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폼텍 소개

한국폼텍(주)은 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조, 유통하는 벤처기업으로서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Formtec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가치를 창조하며 고객과 함께하여 왔습니다. 다양한 프린터용 라벨 및 잉크젯 프린터 용지, 포토용지, 사무용 제품, 소프트웨어 등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위상에 맞게 끊임없이 노력하는 폼텍 도전정신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폼텍의 열정과 창의, 그리고 도전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INNOWORKS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생활문구 아이콘입니다.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플래닝 솔루션 제품과 개인관리를 위한 다양한 퍼스널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WORKS는 폼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퍼스널 오거나이징 솔루션으로 고객의 자유로운 상상을 담아내는 감성 생활문구 브랜드입니다.

출처:한국폼텍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