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덕구기독교협의회,박수범 구청장 취임 감사예배

대전 입력 2014.07.10. 10:57 수정 2014.07.10.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10일 오전 7시 대덕구청 중회의실, 교계 인사, 신우회원 등 100여명 참석

대전 대덕구기독교협의회(회장 임제택 목사·열방교회·대덕구 중리동)는 10일 오전 7시 대덕구청 중회의실에서 '박수범 대덕구청장 취임 감사예배'를 가졌다.

취임 감사예배에는 대덕구 교계 인사와 대덕구청 신우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관호 목사(부회장·은혜장로교회)의 사회로 시작, 조병호 목사(부회장·목양교회)가 대표 기도했다.

대덕구청 성우회(회장 김금란 권사·한빛감리교회·서구 내동)와 열방감리교회 중찬단, 송촌장로교회 중찬단이 특별 찬송으로 구청장 취임을 축하했다.

임 회장은 '지혜를 구하였으니'란 제목의 설교에서 "구정을 어떻게 이끌 것인가에 대해 먼저 하나님께 나아가서 지혜를 달라고 간구하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로 구정을 이끌길 기대한다"며 "현장으로 가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구민을 섬기는 구청장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박 구청장(송촌장로교회·대덕구 송촌동)은 "구정 형편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기도로 힘입고, '섬김과 통합의 리더십'으로 구정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정구보 목사(한몸침례교회·대덕구 오정동)는 축사에서 "구청장님은 하나님께서 세워 주셨으니 이러한 믿음으로 담대히 일해 달라."고 말했다.

감사 예배는 박경배 목사(증경회장·송촌장로교회·대덕구 송촌동)의 축도로 마쳤다.

대덕구기독교협의회는 대덕구 복음화와 교회간의 연합과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선교사업을 전개하며 영혼구원 사명에 충실하고 있다.

대전=양기모 객원기자 392766bible@naver.com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