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여름 저녁, 커피와 함께 독립영화 관람을

입력 2014. 07. 31. 10:24 수정 2014. 07. 31. 10:2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여름 저녁, 커피·영화와 한여름 도심휴가를!

한국독립영화협회와 독립영화 후원 행사 '탐앤탐스 인디스카이데이'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독립영화 무료 상영회, 전국 매장 영상 홍보

오후 4시, 오후 6시 단편 독립영화 3편 2회 상영

아프지 않아, 콩나물, 수제앨범…. 성장영화 3편

베를린국제영화제, 홍콩국제모바일영화제 등 국제영화제 수상작

애니메이션·실사 단편 독립영화로 다양한 문화 지속 공유·전파

현장 상영권 교부받아 제시하면 당일 제조음료 1+1 이벤트

여름 저녁, 시원한 커피전문점에서 커피와 함께 독립영화 3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행사가 펼쳐진다. 탐앤탐스는 7월 31일 목요일 탐스커버리 건대점 2층에서 열두 번째 인디스카이데이를 개최한다.

인디스카이데이는 탐앤탐스가 한국독립영화협회와 함께 독립영화 진흥을 위해 지난해 6월부터 펼치고 있는 연간 후원 활동의 일환으로, 탐앤탐스는 매장에서 매월 독립영화 상영회를 개최하고 전국 매장에서 독립영화 예고편을 상영하여 홍보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제12회 탐앤탐스 인디스카이데이는 단편 애니메이션 '아프지 않아'와 단편영화 '콩나물', '수제앨범' 등 '성장'이라는 주제를 각기 다른 소재로 풀어내어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한 영화 3편으로 알차게 구성되었으며 오후 4시와 6시, 2회에 걸쳐 상영을 진행한다.

'아프지않아'는 단편 애니메이션 '흉내'로 올해 홍콩국제모바일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보영 감독의 작품이다. 생애 최초의 성장 관문이라 할 수 있는 치아 갈이를 소재로 어린 시절 처음으로 겪게 되는 작은 고통과 성장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였다.

할아버지 제삿날, 콩나물 심부름을 위해 처음으로 홀로 외출에 나선 7살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콩나물'은 윤가은 감독의 작품으로, 올해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제너레이션 부문 K플러스 단편영화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 영화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수제앨범'은 실패를 거듭하지만 또 다른 꿈에 도전하는 주인공을 통해 경쟁에 내몰린 88만원 세대에게도 꿈꿀 권리가 있다는 내용을 풀어냈다. 공리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출에서 미술, 음악, 편집, 촬영, 각본, 주연까지 제작 전반에 재능을 발휘한 작품으로 서울독립영화제 순회상영회 등에서 관객에게 선보였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고객에게는 좋은 콘텐츠를 무료로 접할 기회를, 독립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인디 문화 콘텐츠에는 전국 매장에서 홍보의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 지원 활동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당일 상영회 전 탐스커버리 건대점 1층 매장에서 상영권을 교부하며, 교부받은 상영권을 음료 주문 시 제시하면 제조음료 1+1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탐앤탐스는 인디스카이데이를 통해 매월 엄선된 수작 독립영화를 상영하여 한국 독립영화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프리미엄 커피 매장에서 신진작가 발굴 및 후원을 위한 미술작품 전시회 '갤러리탐'을 진행하는 등 예술문화 발전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 사진 > 탐앤탐스 인디스카이데이 현장

(끝)

출처 : 탐앤탐스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