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헤럴드경제

미샤-유세린 화장품, SK-2 화장품 가격 1/2 ↓ 효과 ↑ '똑똑한 소비자'

입력 2014.08.04. 17:49 수정 2014.08.04. 17: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헤럴드POP]미샤 유세린 화장품

미샤와 유세린의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 소비자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소비자시민모임은 4일 오전 "시판 중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12개를 대상으로 주름개선 과 수분효과·사용자 테스트·제품표시 등 4개 분야에 걸쳐 소비자 평가를 진행한 결과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과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필러 데이 크림'이 주름개선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스마트 컨슈머 홈페이지 캡처]

주름개선 및 수분효과, 사용자 테스트, 제품 표시 등의 항목을 모두 평가한 결과에 따르면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데이 크림(5만6000원)'이 100점 만점에 60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6만원), 이자녹스 'X2D 링클 A440 크림' 등이 뒤를 이었다.

반면 SK-2 '스템파워 크림(10만원 대)'이 46점으로 최하위를 기록했다.

소비자시민모임 관계자는 이날 "막연히 비싼 화장품이 효과가 좋다고 판단해 구입하기보다는 실제 자신의 피부 등을 고려해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샤 유세린 화장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샤 유세린 화장품, 반값이네" "미샤 유세린 화장품, 역시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었어" "미샤 유세린 화장품, 당장 사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