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와이어

오피스카페, 소형오피스 전자동 커피머신 '세코리리카 PLUS' 국내 출시

입력 2014. 08. 14. 10:27 수정 2014. 08. 14. 10:2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스와이어) ㈜넥스트씨앤씨의 원두커피머신 렌탈 전문 브랜드인 오피스카페는 이태리 최고의 소형오피스 전자동 커피머신 '세코리리카플러스(Saeco Lirika PLUS)'를 ㈜나이스커피시스템을 통해 국내 독점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콤팩트한 유로 스타일의 세코리리카플러스(Saeco Lirika PLUS)는 전 세계 소형오피스(Small Office)와 Small HO.RE.CA 커피시장을 위해 세코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사용자 중심의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최상급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환상적인 카푸치노와 핫 밀크 같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여유로운 물탱크(2.5L)와 원두통(500g)의 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오피스카페를 총괄하는 진영호 대표는 "그 동안 가격이나 품질 면에서 20명 미만의 소형오피스에 적합한 전자동 커피머신이 국내 시장에 전무하다시피 했다"며 "리리카플러스는 소형오피스에 적합한 최적의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에스프레소 품질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한 진정한 소형오피스 전용 전자동 커피머신"이라고 설명했다.

오피스카페는 '세코리리카플러스' 출시 기념 이벤트로 2014년 하반기 렌탈(Rental) 기업 고객에 한하여 100대 한정으로 환상적인 카푸치노를 위한 11만원 상당의 카푸치나토레를 무상 설치해준다.

진영호 대표는 "커피머신 렌탈보다는 구매를 선호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도 새로운 개념의 커피머신 유통 패키지 온라인 쇼핑몰을 준비 중"이라고 귀뜀하며 "지난 수 년간의 시장분석과 오프라인에서 다져왔던 오피스카페의 핵심 역량을 융합한 새로운 형태의 쇼핑몰이 될 것이다. 그 동안 공급자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유통, 렌탈 시장에서 수요자 중심의 새로운 패러다임적 접근의 마케팅을 통해 국내 최고의 커피문화 창조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넥스트씨앤씨 소개

(주)넥스트씨앤씨는 '오피스카페'와 'WOW오피스카페' '꿈땅올댓커피' 브랜드를 중심으로 커피머신 유통/렌탈, 케이터링 서비스, 원두 로스팅/제조/유통,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및 유지보수 등 법인기업을 대상으로 커피 관련 토털서비스를 제공하는 원두커피 전문기업입니다. '오피스카페'와 'WOW오피스카페'는 외국계 및 국내 굴지의 500여 법인 기업을 고객사로 두고 있는 국내 최고의 커피머신 유통/렌탈 전문브랜드입니다.

출처:넥스트씨앤씨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