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머니투데이

한달만에 10만개 팔린 향기로운 '퍼퓸 바디 미스트'는?

스타일 입력 2014. 08. 23. 15:11 수정 2014. 08. 30. 13:5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일 핫 아이템<5>]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향이 오래 지속되는 바디미스트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기자][편집자주]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진다. 트렌드가 생명인 패션·뷰티 시장에서 비슷한 듯 다른 수많은 제품들이 나왔다 사라지기를 반복한다. 패션·뷰티 제품 홍수 속 선택의 딜레마에 빠진 소비자들의 빠르고 현명한 판단을 돕기 위해 '스타일M'이 놓치지 말아야 할 '핫 아이템'을 소개한다.

[[스타일 핫 아이템<5>]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향이 오래 지속되는 바디미스트]

/사진제공=바디판타지

▶뷰티 핫 아이템=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고품질의 향료를 사용한 스프레이 타입의 향수다. 향이 약 4~5시간 동안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다.

국내에서 패키지 판매 1위를 차지한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향을 비롯해 코튼캔디, 재패니즈 체리블라썸, 트와일라잇 등 총 15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바디스프레이 외에도 같은 향기로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원하는 향기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최근 바디스프레이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퍼퓸 바디미스트 특별 패키지'가 앵콜 방송에서도 모든 물량이 완판되며 론칭한 지 약 한 달만에 판매 실적 1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유리병이 아닌 휴대가 간편한 작은 용량부터 집에서 쓰는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원하는 장소에 맞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다. 50ML 7500원, 94ML 1만원, 236ML 2만원.

☞핫 코멘트=샤워 후 온몸에 가볍게 뿌리면 자연스러운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바디미스트.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