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뉴 컨텐포러리 여성 편집 브랜드 앳코너 공식 런칭 프레젠테이션 '핫 브랜드 탄생'

입력 2014. 09. 01. 10:15 수정 2014. 09. 01. 10:15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LF가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여성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 앳코너가 공식 런칭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국내 패션시장에 첫발을 내디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6일 앳코너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어라운드 더 코너 매장 2층에서 화려한 막을 열었다. 앳코너는 프레젠테이션 현장을 클럽, 아파트, 마켓, 카페, 스튜디오라는 컨셉으로 젊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세트를 구성하여 흥미를 끌었다.

그리고 이 행사에는 도.수.코 모델 최소라와 같은 국내 많은 패션 피플들이 자리하였으며 앳코너의 올 가을/겨울 '핫' 아이템들을 선보여 기대감을 더 했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헐리웃 스타이자 글로벌 패션아이콘 클로에 세비니와의 세련된 콜라보레이션 라인, 떠오르는 디자이너 브랜드 조셉 앤 스테이시 그리고 레이크넨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여 앳코너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부각시켰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정말 여자라면 한 번쯤은 사서 입고 싶은 의류가 많아서 놀랐다. 게다가 가격까지 합리적이라 계속해서 눈여겨 볼 브랜드가 될 것 같다'라는 평을 남겼다.

앳코너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아이템들은 현대백화점 무역점과 천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앳코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앳코너의 블로그(a_t_corner.blog.m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앳코너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