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태 해명 "가슴 한 번 찔렀을 뿐" .. 네티즌들 "해명이 아닌 변명" 비난 봇물

입력 2014. 9. 15. 10:27 수정 2014. 9. 15. 10: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희태 전 국회의장(76)이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어 큰 파문이 일고 있다.

박희태 전 국회의장은 지난 11일 오전 강원도 원주의 한 골프장에서 여성 캐디 A 씨의 신체 일부를 손으로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골프장 측은 "라운딩 도중 A 씨로부터 '박 전 의장의 신체 접촉이 심하다'는 내용의 무전 연락을 받았다"며 "A 씨가 9홀을 마친 뒤 스스로 교체를 요청해 곧바로 다른 캐디로 바꿨다"고 전했다.

이에 박 전 의장은 "손가락 끝으로 가슴 한 번 툭 찔렀는데 그걸 어떻게 만졌다고 표현하느냐"며 "손녀 같아서 귀엽다는 표시는 했지만 정도를 넘지 않았다"고 해명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고소인 A 씨의 동료 B 씨는 "몇 년 전에 내가 모시고 나간 적이 있었는데 그 때도 행위가 과히 좋지 않았다"며 "캐디 동료들 사이에서 기피 고객으로 소문이 났다"고 발언해 파문은 더욱 커지고 있다.

박희태 해명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희태 해명, 박희태가 전 국회의장이었다니 말 다했군", "박희태 해명, 저건 해명이 아니라 변명", "박희태 해명, 정말 어처구니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연합뉴스)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