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TV리포트

일본, '세월호 침몰' 재연 영상 공개.."한국의 비침한 사고"

조준영 입력 2014. 09. 22. 16:26 수정 2014. 09. 22. 16:4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조준영 기자] 일본 후지TV 미스터 선데이가 '세월호 침몰' 재연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유튜브를 통해 게재된 1시간 22분 분량의 '한국 세월호 침몰의 진실' 영상은 세월호 참사에 대한 내용이 상세하게 담겨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실제 세월호 유족들과 관련 사진들이 소개되며, 인터뷰 및 사건 재연 장면이 나와 있다.

해당 영상을 제작한 미스터 선데이는 "이번에 기적적으로 살아난 고교생 3명이 우리 취재에 응해주었다"며 "이들이 인터뷰에 나서 우리에게 모든 것을 말해준 이유는 사고 후 5개월이 지난 지금도 진상규명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미스터 선데이에서는 11개의 선내 영상, 사고 상황을 찍은 275장의 사진, 사건 관계자 72명의 증언 등을 토대로 취재를 진행했다"라고 덧붙였다.

미스터 선데이와의 인터뷰를 한 생존 학생은 "저는 일본어를 못하지만 이번에 취재를 해주신 것 정말 감사하고 있다"며 "왜 이렇게 된 것인지 누구의 잘못인지 그게 조금이라도 이 취재로 밝혀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16일 인천에서 제주로 향하던 여객선 세월호가 진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하면서 승객 294명이 사망하고 10명이 실종됐다.

<사진출처=유튜브 영상 캡쳐>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연재
    더보기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