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봄내길 걷기코스' 힐링관광 상품화

2014. 10. 17. 15: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춘천시가 옛길 걷기 코스인 봄내길 프로그램을 힐링관광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춘천시는 봄내길 운영 대행단체인 (사)문화커뮤니티금토를 통해 걷기와 힐링을 접목한 테마여행 상품을 본격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춘천시는 지난 2010년 강과 호수를 따라 문화와 역사, 생태가 깃든 봄내길을 개발해 민간단체를 통해 걷기 프로그램 운영과 탐방객 유치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번 봄내길은 '길에서 만나는 휴(休)'를 테마로 코스에 역사, 문화명소 탐방을 가미하고 오지마을은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체류 일정으로 기획했다.

힐링코스로 개발된 곳은 서면에서 곡운구곡(사북면 오탄리, 화천군 사내면) 구간과 소양강댐부터 북산면 품걸리 구간이다.

서면∼곡운구곡 구간은 다음 달 1일과 9일에 걷기행사를 하며 소양강댐∼품걸리 구간은 다음 달 8∼9일과 22∼23일 각각 두 차례씩 진행된다. (문의 : 금토 ☎ 033-251-9363)

hak@yna.co.kr

탄산음료, DNA 노화에 영향…4.6년 더 늙어
"레이디 가가, 연인 테일러 키니와 언약식"
"단속 안하면 내가 직접"…차 11대 펑크낸 60대 입건
미국 '실종 여배우' 시신 워싱턴주 강변서 발견
뉴질랜드 패션업체, 마른 마네킹 썼다가 혼쭐

▶ 이슈에 투표하고 토론하기 '궁금한배틀Y'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