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구글플레이 '2014년 최고의 앱 BEST 30' 선정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동영상 플레이어 'KM플레이어'와 모바일 앱이 인기를 얻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판도라TV는 KM플레이어 모바일 앱이 출시 8개월 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구글플레이 '2014 최고의 앱 BEST 30'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2014년 최고의 앱 BEST 30에는 KM플레이어를 비롯해 플립보드, 텔레그램 등 다양한 장르의 앱들이 포함됐다.
판도라TV 최고 마케팅 책임자 이장원 상무는 "글로벌 1위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한 KM플레이어 모바일 앱은 올해 3월 출시된 이후 국내를 비롯한 러시아, 인도, 중국 등 해외에서도 높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플레이어로서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고 말했다.
KM플레이어는 최근 직관적인 UI와 더불어 자막 찾기, 싱크 조절 기능 등을 추가하며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KM플레이어는 현재 전 세계 230여개국, 36개 언어, 3억 명이 이용하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다.
김관용 (kky1441@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총각 행세 불륜설' 난리 난 에네스카야 사귀었단 여자가 올린 충격적 사진이..
- 'E컵 볼륨' 아사다 마오 언니 파격노출 '성인화보' 찍고 나서 한다는 말이
- 이인혜, 300억 영어시장 싹쓸이! 학원가 '초비상!'
- 만취한 그 여자 '스마트폰 카톡' 엿보다 딱 걸린 前 경찰이 본 동영상 속에..
- '성폭행' 하려고 쫓아갔는데 알고보니 내 친여동생이..도대체 무슨 일?
- 尹대통령 "지지율 0% 나와도"...휴가 뒤 하락세 막을까
- 권성동, 또 휴대폰 '불쑥'…'尹 문자' 들킨 건 벌써 잊었나
- "윤석열, 잘 때도 내 방송 봐"…'극우 유튜브' 출연한 대통령실 수석
- 이준석 중재 그만둔다던 홍준표, 하루만에 "자중하라" 충고
- "한 번 더?"라던 폭우 속 비키니 오토바이 커플…"잠시 보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