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기업 백미인,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 개최

2015. 2. 26. 0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3545세대를 위한 온라인 강좌 사이트 100miin(백미인)이 웹사이트(www.100miin.com)를 전면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리뉴얼 사이트가 오픈되는 3월 3일부터 1달간 가입하는 신규 회원 중 33명에게 애플 와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100miin의 관계자는 "시간이 돈인 시대, 수강생들이 스마트한 시간 관리로 삶의 질을 높이게 되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애플 와치를 이벤트 선물로 특별히 선정했다"고 말했다.

100세 시대의 도래로 실제 중년은 50대가 되었지만 40대부터 이미 정년퇴직과 노후생활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고 있다. 남은 반평생을 무엇을 하며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에 대한 고민은 평생교육에 대한 관심으로 연결된다. 그 결과 국내 평생교육기관의 수는 4,992개, 학습자수는 1890만 명(2013년, 통계청)으로 증가했다.

평생교육에 대한 수요는 폭발적으로 늘어난 데 반해 3545세대 학습자들의 공부에 대한 갈증을 제대로 해소시켜주는 온라인 교육서비스는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100miin은 수준 높은 강좌와 편리함으로 학습자들의 그런 요구를 충족하고 있다.

새로 리뉴얼된 100miin 사이트는 학습자의 시간을 가장 귀중한 가치로 삼고 있다. 최소의 시간으로 최대의 교육 효과를 위해서 최진기, 홍기빈, 강원국 등 경제 분야에서 생활까지 분야별 권위있는 강사진의 강의를 10분 핵심 강좌에서 100분 심화 강좌까지 다양한 분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가입부터 결제까지 막힘 없는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이러닝 웹표준에 입각해서 Window PC 및 Mac OS, 모바일 기기로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휴대폰 결제, 페이팔 결제 등 간단한 결제 시스템을 갖췄다. 바빠서 수강이 어려운 경우를 대비, 강의 일시 정지 기능과 친구에게 강좌를 선물할 수 있는 강좌 나눔 기능이 추가되어 수강생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100miin 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선물은 애플 와치 외에도 샤오미 보조배터리, 모바일 문화상품권, 강좌 5,000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한편 기존 모든 회원에게는 강좌 10% 할인 쿠폰을 선사한다. 수강생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여러 강좌가 무료로 공개된다.

보다 자세한 리뉴얼 이벤트 내용과 강좌 정보는 100miin 사이트(www.100mi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0miin(美人)은 100세까지 아름답게 '놀고, 일하고, 배우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기업으로 Play(건강, 미용, 취미 등), Work(직무기술, 스마트 워크, 업무 역량), Learn(예술, 철학, 문학, 정치, 경제) 등의 온라인 동영상 강좌 및 오프라인 강좌를 서비스하며 '깊고 높은 삶을 위한 교육'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스타강사 최진기, 경제학자 홍기빈, 라이팅컨설턴트 강원국 등 분야별 전문 강사진과 함께 모든 과정을 자체기획, 제작하고 있다. 2013년 12월 회사 창립, 2014년 9월 사이트 오픈과 2015년 3월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출처:알투스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