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람과 건축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짓는 '두손모아 건축사사무소'

입력 2015.03.13. 14:18 수정 2015.03.13. 1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용자가 만족하는 풍요로운 환경으로 만들어 인기

요즘은 이용자가 만족하는 풍요로운 환경으로 설계하는 것이 관건이다.

사람인(人)자는 사람과 사람이 서로 기대어 있는 모습에서 착안한 한자로 모두가 함께 어울려 더불어 살아가는 일은 우리의 인생살이에서 매우 중요함을 알려주고 있다.

이는 사람들의 안락한 쉼터이자 포근한 보금자리가 되는 건축물에서도 예외는 없을 터. 건축물을 짓는 일 역시 진심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 사람과 환경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건축설계에 앞장서는 군산의 건축사사무소가 있어 눈길을 끈다. 진심을 다해 건축설계를 하는 '두손모아 건축사사무소'는 광야 같은 세상이 비록 힘이 들고 어려운 인생길이지만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마음으로 설계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쾌적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무한한 공간에 혁신적이며 합리적인 디자인을 더해 새로운 가치들을 창출해 내는 것이 이곳의 역할이기도 하다.

건축기획 및 계획 마스터 플랜부터 건축설계 및 실시설계, 건축공사 책임감리, 건축물 용도변경, 건축물 유지관리 및 점검 등을 비롯한 여러 가지 건축업무를 담당하며 성공적인 건축설계의 완성을 땀과 열정으로 실현하고 있다.

본인이 하는 일에 소신을 가지고 언제나 한결같은 장인정신으로 설계를 진행하기 때문에 어떠한 대형 건축사사무소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다.

덕분에 인근지역의 공공시설부터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의 교육시설 및 단독주택, 전원주택, 빌라, 펜션 등의 주거시설 설계 프로젝트 등을 담당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가업무시설, 종교시설, 기타시설 등 어떤 형태의 설계든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제대로 파악해 만족스러운 형태로 설계해 내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건축설계로는 단연 정평이 나 있을 정도이다.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건물을 꿈꾸고 있다면 진심으로 건축하는 이곳과 함께 따뜻한 건축물을 함께 설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홈페이지: doosonmoa77.com

◇문의: 063-452-2335

(끝)

출처 : 두손모아건축사사무소 보도자료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