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화보] 김희애 화보 공개, '어딜 봐도 S라인'

입력 2015.04.06. 09:13 수정 2015.04.06. 0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미디어팀] 배우 김희애가 bnt world와 함께 한 홍콩 로케이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화보 속 김희애는 골드빛 디테일 롱 드레스부터 네이비블루의 머메이드라인 롱드레스, 진한 옐로우 컬러의 슬릿 디테일 시폰 롱드레스까지 각기 다른 3가지 콘셉트의 드레스를 입고 3색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김희애 특유의 아름다운 매력이 묻어 나오는 고혹적인 표정과 함께 깊은 향기를 지닌듯한 섹시함이 더해져 촬영 내내 "역시 김희애~"라는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이 나이에 화장품 광고도 하고 있고 19살 어린 친구랑 사랑 연기도 하는데 관리를 소홀히 하면 천벌받지 않겠어요?(웃음)"라며 철저한 자기관리의 원동력이 되는 이유를 넌지시 내비치기도.

한편 bnt world와 함께 한 인터뷰 내용은 [스타들의 수다] 35편과 럭셔리 매거진 [ONE]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bntworld)

기획 진행:

스타미디어기획팀 의상:제니 팩햄 by 아뜰리에 쿠 액세서리:빈티지할리우드 헤어 액세서리:제니퍼베어 by 더퀸라운지 헤어, 메이크업:재클린 서은미, 권일금 스타일리스트:인트렌드 최아름 촬영 협조:택시플라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 시각 추천뉴스

    실시간 주요이슈

    2019.12.15. 16:09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