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와이어

마이사이트, 쇼핑몰 앱변환 서비스 및 앱호스팅 서비스 상품 출시

입력 2015. 06. 18. 11:37 수정 2015. 06. 18. 11:3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스와이어) 장기적인 불황에 메르스까지 겹쳐 경제적인 여건은 더욱 악화되는 실정이다.

많은 사람들은 외출하지 않고 집이나 실내에서 이동을 꺼리고 있는 이유로 스마트폰의 사용시간이 늘어나는 것은 자연스럽게 예상할 수 있다.

실제로 메르스 발병 이후 온라인쇼핑몰의 트래픽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따라서 스마트폰에 대응하는 마케팅 채널을 확보하는것이 중요한 시점이라 할수 있다.

스마트폰에 대응하는 마케팅으로는 자사의 앱을 활용한 앱마케팅이 가장 보편적인 상황인데 대부분의 자사의 앱을 보유하여 마케팅에 활용하는 중소기업은 많지 않다.

이에 스마트폰 앱 개발 전문업체 마이사이트 관계자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앱을 통한 홍보를 원하고 있지만 제작비용이 부담스러워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면서 "자금사정이 넉넉치 못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저렴한 제작비용과 제작방식을 도입하여 비용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사이트에서는 쇼핑몰을 대상으로 하는 "몰투앱" 서비스와 "제작비분납" 상품을 출시했는데 쇼핑몰을 대상으로 하는 몰투앱 서비스는 일반 쇼핑몰을 앱으로 변환하는 상품으로 2~4일 정도의 짧은 개발기간 과 저렴한 비용으로 앱을 통한 홍보는 물론 푸시알림을 무료로 발송할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몰투앱 서비스의 푸시알림기능은 이미지를 포함한 발송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쇼핑몰이 아닌 일반 기업의 경우에는 제작비 분납하는 방식을 통해서 비용부담을 최소화 할수 있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마이사이트의 상품은 기획부터 앱스토어 등록까지 모든 과정을 담당직원이 1:1로 전담하여 별도의 전문인력이 필요없으므로 중소기업의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불황에 대응하는 방법으로 앱마케팅에 관심있는 중소기업은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문의 : http://mysite.co.kr 070-4823-0987

출처:인포시스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