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와이어

웨딩·혼수 비교견적 '웨딩프라이스',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5. 06. 23. 18:08 수정 2015. 06. 23. 18:0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스와이어) 웨딩/혼수 견적비교 사이트 '웨딩프라이스'가 리뉴얼을 기념해 '웨딩박람회 가지 않아도 웨딩프라이스면 돼!' 퀴즈 이벤트와 SNS(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트위터) 퍼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11명에게는 코타키나발루 해외여행 이용권, 세븐디아즈 헬렌 마사지기, 샤오미 Mi Scale 체중계, 레이나 안마의자, 캐논 EOS-M3 카메라, 오션월드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는 만큼, 참가율이 높고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웨딩프라이스는 웨딩홀, 스드메, 한복, 예물, 허니문, 폐백, 이바지, 예복, 가전, 가구 등 13개 품목 150여 업체의 견적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국내 최초의 웨딩 비교견적 서비스이다.

웨딩프라이스를 운영하고 있는 ㈜하나웨딩네트웍스의 배진호 실장은 "최근 메르스의 영향으로 '부산웨딩박람회', '최재훈 웨딩박람회' 등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가 잇따라 연기됨에 따라 결혼을 준비하려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도 비상이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웨딩 견적비교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며 "웨딩프라이스의 서비스만 잘 활용한다면 불편과 고충없이 온라인으로도 충분히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딩프라이스 웹페이지(http://wedding-price.com/content/expoEvent.html)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웨딩프라이스 소개

국내 최초 실시간 웨딩 견적 비교 서비스 웨딩프라이스는 예비 신랑/신부가 웨딩컨설팅 또는 웨딩박람회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PC와 Mobile 을 이용하여 웨딩홀, 스드메, 한복, 예물, 허니문, 폐백, 이바지, 예복, 가전, 가구 등 13개 품목 150여 업체의 견적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국내 최초의 웨딩 비교견적 서비스이다.

출처:하나웨딩네트웍스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