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 서산동부전통시장과 함께하는 여름 테마여행 실시

입력 2015. 7. 24. 09:38 수정 2015. 7. 24. 0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여성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가 실시하는 서산동부전통시장 투어에 참여하면 쇼핑과 관광을 함께 할 수 있는 1석 2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서산동부전통시장 투어는 서산동부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서산동부전통시장은 지리적으로 가까운 서해안에서 생산되는 수산물 뿐만 아니라, 채소, 의류, 각종 먹거리 등이 입주한 종합시장으로 충남 서북부를 대표하는 시장이다.

서산동부시장의 먹거리부터 서산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관광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이번 테마 여행의 핵심이다.

테마별로 식신여행(8월8일, 9일), 힐링여행(8월 13일, 8월 29일, 9월 4일), 오감여행(8월 20일, 8월 22일, 9월 12일), 알짜여행(8월 23일, 9월 5일)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8월 8일과 8월 9일은 서산에서만 볼 수 있는 삼길포 우럭독살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테마별로 관광코스는 일정별 차이가 있으나 서산동부시장, 간월암, 삼길포, 개심사, 황금산, 해미읍성 등 서산을 대표하는 주요한 관광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테마여행은 선착순 30명에 한하며, 여행비용도 저렴하게 15,000원으로 전체 교통비와 여행자 보험이 포함되어 있으며 시장경매이벤트에 참여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2014년 전통시장 투어 이벤트에 참여했었던 회원 popcontree은 "생각했었던 것보다 훨씬 시장 이벤트도 재미있었고, 저렴하게 쇼핑도 하고 주변 관광지를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번에도 친구랑 다시 투어신청을 했다"고 밝혔다.

서산동부시장투어 신청은 미즈(www.miz.co.kr)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전화문의는 02-3668-9755로 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마감이 되므로, 원하는 투어 일정이 있다면 미리 신청해야 한다.

드림미즈 소개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 어린이영어교육 전문커뮤니티(www.suksuk.co.kr),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www.momschool.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 운영하고 있다.

출처:드림미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