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미즈, 추석맞이 미라클 청소 3종 세트 체험단 모집

2015. 9. 8. 16: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계절이 바뀔 때마다 집안을 새롭게 단장하려고 하는 주부들의 손길이 바빠지는 이맘때면, 깔끔한 집안 청소와 인테리어를 위해 효율적인 제품구매에 관심이 높아지기 마련이다.

이에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 에서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미즈샵 제품 중에서 사용후기가 좋았던 제품을 별도로 구성하여 청소용품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무료 진행하는 미라클 청소 3종 세트 체험단은 세탁기의 찌든 때를 한번에 청소하는 '미라클 세탁조 클리너(2개입)' 와 곰팡이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미라클 곰팡이젤', 간편한 세정력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한 '오렌지폼크린 UP'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험단 모집은 9월 29일(화)까지 신청가능하며, 체험단 신청을 하여 선정되면 체험제품 3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총 50명을 모집하며 무료제품체험 이후에 사용후기에 대해서 후기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미라클 청소 3종 세트 체험단을 기획한 담당자는 "미라클 곰팡이젤은 시중에 판매되는 곰팡이

제거 제품 중에서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고객들의 재구매가 높은 제품 중 하나며 가을을 맞이하여 주부들의 집안청소에 도움이 되는 청소용품 체험단을 통해 주부들에게는 무료체험과 탁월한 성능을 가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미즈 체험단은 미즈(www.miz.co.kr) 사이트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미즈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드림미즈 소개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 어린이영어교육 전문커뮤니티(www.suksuk.co.kr),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www.momschool.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 운영하고 있다.

출처:드림미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