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기업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는 9일, 'KM플레이어 4.0'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KM플레이어 4.0' 버전은 인텔의 최신기술인 '리얼센스'를 적용했다. 리얼센스는 3D 카메라를 통해 손동작 하나로 재생부터 음량 조절 및 앞∙뒤로 가기 등의 컨트롤까지 가능한 인터페이스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편리함은 물론 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재생 테스트를 통해 안정적인 호환성 확보와 더 많은 코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8종의 새로운 테마(스킨)를 추가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기본 화면을 꾸밀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판도라티비 김경익 대표는 "이번 버전업은 이용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호환은 물론 메인 화면을 통해 가장 핫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리얼센스와 같은 새로운 기술들을 선보여 편의와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M플레이어 4.0' 버전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판도라TV, 무료 애니메이션 동영상 서비스 제공⋯지속적으로 확대
- 판도라TV, '크릭앤리버'와 제휴로 다양한 1인 모바일 방송 콘텐츠 확보
- 판도라TV, 개인 모바일 방송 플랫폼 '플럽' 베타서비스 시작
- 판도라TV, 모바일 개인방송 앱 '플럽' 출격 예고
- 삼성 새 폴더블폰 사전 판매 시작… 전국 60여곳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체험 가능
- 美 정보기관 “알카에다 핵심 조직원 12명 아프간에 남아 있어…조직 재건은 아직”
- 홍준표 “더이상 이준석 신드롬 없다…막말에 떼쓰는 모습 딱해”
- 전세계 1300여개 기업 중 242곳 러시아 사업 지속…韓 포스코 포함
- 교통사고 낸 중국인에 법무부 귀화 취소...법원 “위법”
- 이준석 “尹대통령 ‘이 XX’ 발언, 윤핵관에 날 때리라는 지령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