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티비, 인텔 '리얼센스' 탑재한 'KM플레이어 4.0'버전 출시

앱피타이저 입력 2015. 9. 9.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기업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는 9일, 'KM플레이어 4.0'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KM플레이어 4.0' 버전은 인텔의 최신기술인 '리얼센스'를 적용했다. 리얼센스는 3D 카메라를 통해 손동작 하나로 재생부터 음량 조절 및 앞∙뒤로 가기 등의 컨트롤까지 가능한 인터페이스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편리함은 물론 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재생 테스트를 통해 안정적인 호환성 확보와 더 많은 코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8종의 새로운 테마(스킨)를 추가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기본 화면을 꾸밀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판도라티비 김경익 대표는 "이번 버전업은 이용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호환은 물론 메인 화면을 통해 가장 핫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리얼센스와 같은 새로운 기술들을 선보여 편의와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M플레이어 4.0' 버전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