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시스와이어

대전포장이삿짐센터, 겨울철 이사시 주의할 점은 무엇일까?

입력 2015. 11. 24. 10:41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대전포장이삿짐센터, 겨울철 이사시 주의할 점은 무엇일까?

【뉴시스와이어】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손이 많이 가는 이사.
요즘엔 계절에 상관없이 이사를 하기 때문에 겨울철 이사도 많이하는 추세다. 겨울은 다른 계절에 비해 이사짐 파손 가능성이 비교적 높은 계절이기 때문에 겨울에 이사 할 때는 이사업체 선정에 있어서도 더욱 주의해야한다.

먼저, 너무 낮은 가격을 책정하는 곳만을 선택할 것이 아니라 꼼꼼히 따져보면서 믿을만한 업체인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포장업체를 선택한다면 오랜 경력이 있는 곳이면 더욱 좋다. 피해보상이행 보증보험에 가입이 된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도 잊지 않아야 한다.

대전포장이사업체 대전 가나익스프레스에서는 “포장이사 업체 선택시엔 특히, 겨울이사 시에는 신속하게 이삿짐을 처리해주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고 전했다.
이어 “추운 날씨에 밖에서 오랜 시간 떨어야 하는 수고를 덜기위해 되도록 일처리가 빠른 업체 즉, 오랜 이사 노하우를 가진 숙련된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고 했다.

대전이사업체에는 가정 포장이사뿐만 아니라 이삿짐을 보관하는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포장이사 등을 진행하는 이사짐센터가 많다. 자신의 이사유형에 따른 포장이사 업체 선정과 위와 같은 사항들을 꼼꼼히 체크함으로써 다가오는 겨울 기분 좋은 이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대전포장이사 가나익스프레스에 궁금한 사항은 전화 042-628-0024, 또는 홈페이지 http://www.e-2424/index.html에서 문의 가능하다.

* 본 보도자료는 뉴시스와이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연재
    더보기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