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연말 맞아 SNS통한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나눔 캠페인 실시

2015. 12. 15. 0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 www.vegemil.co.kr)은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을 위한 ‘1℃의 따뜻한 사랑,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은 소비자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게 베지밀 두유를 기부하는 사랑나눔 캠페인이다. 현재까지 총 3,000여명의 소비자가 기부에 동참했으며, 정식품은 이 캠페인을 통해 약 5,000여개의 베지밀 두유를 위안부 할머니들의 쉼터인 나눔의 집을 비롯하여 아이들을 위한 은평천사원, 파인트리홈 등에 기증했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정식품 공식 SNS(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접속해 캠페인 게시물의 좋아요(페이스북), 공감(블로그), 느낌(카카오스토리)을 누르면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 1℃ 상승하고, 상승한 온도만큼 베지밀 두유가 기부되는 방식이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은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기부된 베지밀 두유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는데 사용된다. 더불어 캠페인 게시물을 공유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베지밀 두유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 연말연시 춥고 외롭게 보낼 우리 사회 소외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 깊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과 함께 나눔과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정식품 강은식 02-3484-9383

출처:정식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