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생활체육대축전 홍보대사에 슈·임효성 부부

2016. 4. 6. 11: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최윤정 기자 = S.E.S 출신 가수 슈와 전 SK나이츠 농구선수 임효성 부부가 5월 열리는 2016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서울시는 6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슈와 임효성 부부에게 박원순 시장이 위촉장을 줬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이들 부부가 유, 라희, 라율 삼남매와 함께 건강하게 생활하는 이미지가 생활체육 취지와 잘 어울린다고 위촉 배경을 설명했다.

슈는 원조 걸그룹 '요정'에서 건강한 '육아맘'으로 변신해 밝고 화목한 가정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임효성씨는 현역시절 성실하고 매너 있는 플레이로 호평을 받았다. 이들은 서울시 아리수 광고모델로도 활동했다.

임효성씨는 홍보대사로서 9일 열리는 서울시장기생활체육농구대회에 출전하고 24일 서울시민생활체육대회 개막식과 30일 서울명산트레킹 등에 참가한다.

5월 26∼29일 잠실 서울올림픽주경기장 등 서울 시내 62개 경기장에서 열리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생활체육인 전국종합대회로, 16년 만에 서울에서 개최된다.

해외 동포를 포함해 17개 시·도 생활체육인과 시민 5만명이 참가해 47개 종목에서 실력을 겨룬다.

merciel@yna.co.kr

☞ 여성이 손님에 소변 보는 '변태적인 성매매' 덜미
☞ '아들만 숨진 자살기도'…경찰, 우울증 엄마 살인죄 적용 고심
☞ "임신했으니 나가"…광주시립발레단 감독 '갑질' 논란
☞ "밥 늦게 먹는다" 어린이집 교사가 5살 아이 발로 차
☞ 누나가 동생에 한글 가르쳐…10남매 '흥부가족' 릴레이 교육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