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은퇴·퇴직후 예비창업자 위한 고깃집창업 '육장갈비·화통삼'

입력 2016. 04. 28. 18:1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

참숯구이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는 안정성과 수익성, 편의성을 모두 겸비하고 있어 은퇴 후 창업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육장갈비의 태동이 되는 시대를 배경으로 레트로 스타일을 적절하게 가미한 컨셉을 적용, 회식부터 모임이나 가족 외식 등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특징이다.

점심시간부터 늦은 저녁 시간까지 특정 시간대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 몰이를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점심 및 저녁 시간 모두 운영은 수익성 향상에 큰 영향을 준다.

특화된 메뉴인 육장갈비를 비롯해 다양한 갈비 메뉴와 한우메뉴, 특선메뉴, 식사메뉴까지 다채로운 메뉴 라인은 다양한 연령층의 만족도를 이끌어낸다.

◇삼겹살전문점 '화통삼'

화덕통삼겹살 전문점 화통삼은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전문화된 본사 지원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매장운영을 용이하게 하는 체계적인 본사 지원 제도를 갖췄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레시피와 운영 매뉴얼을 기본으로 현장 교육만 받으면 초보자라도 어렵지 않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매장 오픈 후에도 본사 슈퍼바이저가 수시로 매장을 방문해 운영을 도와주므로 운영 안정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화통삼 관계자는 "계절이나 유행의 영향을 받지 않는 다양한 메뉴를 내세우고 있고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며 "이 같은 지원으로 현재 전국에 21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