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창업해볼까

입력 2016. 4. 29.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깃집창업 '육장갈비'

육장갈비는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시켜 육장소스를 찍어 먹는 육장갈비는 흔한 메뉴가 아니다 보니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

또한, 한우채끝등심, 한우육회, 안창살, 갈비살 등 소고기와 국내산 수제돼지갈비와 생삼겹살 돼지고기 등 다양한 부위를 갖추고 있다.

갈비살 4인분을 주문하면 4인분을 무료로 추가로 제공하는 소갈비살 메뉴, 숯불우삼겹 역시 500g 주문 시 500g을 무료 제공하는 운영방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러한 메뉴 라인은 단체 고객을 사로잡는 역할을 한다.

◇삼겹살전문점 '화통삼'

화덕통삼겹살 전문점 화통삼은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전문화된 본사 지원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매장운영을 용이하게 하는 체계적인 본사 지원 제도를 갖췄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레시피와 운영 매뉴얼을 기본으로 현장 교육만 받으면 초보자라도 어렵지 않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매장 오픈 후에도 본사 슈퍼바이저가 수시로 매장을 방문해 운영을 도와주므로 운영 안정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화통삼 관계자는 "계절이나 유행의 영향을 받지 않는 다양한 메뉴를 내세우고 있고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며 "이 같은 지원으로 현재 전국에 21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