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전문가가 추천하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은 무엇일까

입력 2016. 04. 29. 10:3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네일 아카데미 '골든 뷰티 아카데미'

네일 아카데미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취업률 94%에 달하는 결과를 통해 업계는 물론 예비 네일리스트 및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네일자격증 취득 후에는 실무에 필요한 교육 및 세미나를 제공하며 디자인아트 과정을 마치고 나면 '골든 뷰티 아카데미'만의 포트폴리오 작품집으로 수강생들의 자신감을 높여준다.

소수정예 운영제 학원이면서, 네일샵 프랜차이즈 '골든 네일'의 계열사로 전국 150여 개의 가맹점을 실습매장으로 사용하는 등 수강생들의 실전 교육에 힘쓰고 있다.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은 본사에서 완제품 공급으로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고, 착화식 로스터 및 교환이 필요 없는 불판을 사용하기 때문에 주방장과 숯불장치, 불판 세척이 필요 없는 이른바 3無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줄이고 있다.

'육장갈비' 관계자는 "본사의 완제품 공급시스템으로 인해 초보 창업자도 운영이 편리하며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어 인건비를 크게 줄일 수 있다"며 "10년 이상 성공 프랜차이즈 운영을 자랑하는 본사가 적극 지원을 하고 있어서 가맹점 창업 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고깃집 전문점 '화통삼'

'화통삼'은 기존에 천편일률적인 삼겹살 전문점을 탈피, 본사의 오랜 연구 및 개발로 완성한 특허 출원한 화덕 초벌구이 시스템을 도입, 기름기는 쫙 빠지고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를 선보이면서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26인치 대형 돌판을 완성해 고기, 해산물, 야채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또 다른 인기비결이다.

현재 21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데 대부분 지역 맛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부분은 창업하고자 하는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