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신한은행 써니뱅크 앱 다운받고, 여행박사 10% 여행 할인받자'

입력 2016.05.02. 16: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장가계·대만·하와이·오키나와 등 인기 여행상품 10% 할인

부모님께 선물하는 효도 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 연인과 함께하는 커플 여행 등 상반기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신한은행 써니뱅크 앱 다운받고 할인받아 여행가자.

여행박사와 신한은행 써니뱅크가 오는 7월 중순까지 해외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조건 없이 10% 여행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 써니뱅크 앱을 다운받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써니뱅크 앱에 접속한 후 여행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해당 쿠폰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여행지는 장가계, 대만, 하와이, 오키나와, 홍콩, 보라카이 총 6개 지역이다.

이번 이벤트는 5월 말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을 받은 본인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쿠폰을 다운받아 놨더라도 이벤트 여행상품 좌석이 매진될 경우 예약이 불가능하므로, 상반기에 여행 계획이 있다면 좌석을 미리 선점해두기를 추천한다.

신한은행 써니뱅크는 신한은행의 모바일 전문은행 플랫폼으로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다양한 은행 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는 '써니 스피드업 누구나 환전'으로, 앱을 이용해 환전하면 최대 9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끝)

출처 : 여행박사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