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성수동 팝업 북카페 '모카책방' 성료

김설아 기자 입력 2016. 6. 7. 16:07 수정 2016. 6. 7. 16: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동서식품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오픈한 팝업 북카페 '모카책방'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월 7일부터 운영된 ‘모카책방’은 본래 5월 27일까지 운영될 계획이었으나, 일 평균 1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6월 6일까지 연장 운영했다.

동서식품은 두 달간 모카책방을 찾은 총 56000여 명의 방문객에 맥심 모카골드를 무료로 제공했으며, 책 7000권도 함께 비치해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맥심 모카골드의 광고 모델 ‘이나영’, ‘김우빈’과 영화배우 ‘황정민’이 각각 일일 모카책방 주인으로 깜짝 방문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커피를 제공하고, 함께 책을 읽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모카책방 2층에는 ‘낭독의 테이블’을 설치하여 매일 2~3회 참여자들과 즉석에서 시, 소설, 에세이 등의 작품 낭독회를 진행하고, 이혜미 시인, 배명훈 작가, 김경희 작가와 함께 하는 ‘책맥 클럽’을 통해 작가와의 대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동서식품의 모카책방 내부에 비치되었던 시, 소설, 수필, 자기계발서 등 7000권의 책들은 국립중앙도서관에 기증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코스피, 미국 금리인상 불투명 2010선까지 올라
광주지역 교통 사망사고 '뚝'…감소율 전국 2위
[MW사진] "다시 청춘이다" 일자리 찾는 우리 아버지들
윤제문 소속사, 음주 운전 혐의 인정 "변명의 여지 없이 깊이 자숙"(전문)
설빙 열매한잔 CF 보고 괌으로 떠나자!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김설아 기자 sasa708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