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헤럴드경제

EK(주)_키드키즈, 유아교육전문잡지 '월간유아' 인수

입력 2016. 08. 09. 11:41 수정 2016. 08. 09. 13:4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유아교육전문기업 EK(주)_키드키즈는 유아교육전문잡지 월간유아를 인수했다고 9일 발표했다.

월간유아는 1984년 창간을 시작으로 32년 동안 유아교육전문 월간지를 발행해 오고 있다. 유아교육기관 원장 및 교사와 유아교육 전공자들을 위한 내용으로 현장교육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과 활용방법 등을 제공하며 문화관광부 선정 우수교육잡지로 선정된 바 있다.

이케이주식회사 이희주 회장


EK(주)_키드키즈는 IT가 급속도로 발달하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교육(Education)과 정보기술(Technology)을 결합하는 ‘에듀테크(Edutech)’ 환경을 구축, 차별화된 교수법과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월간유아 인수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하던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오프라인으로도 제공하여 유아교육계 ‘O2O(Online to Offline)’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인수와 관련하여 해당 업체 김성일 총괄사장은 “30여 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유아교육전문잡지를 발행해온 월간유아를 인수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키드키즈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과 월간유아의 오프라인 시장을 연계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7월 20일에는 이희주 대표가 이케이㈜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희주 회장은 “유아교육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제공하여, 유아교육계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인수를 통해 온라인의 키드키즈와 오프라인의 월간유아가 시너지를 이뤄, 국내 최고의 유아교육 전문기업으로 자리를 굳건히 할 것이며,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영역의 확대와 성장을 도모하여 글로벌 교육문화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케이㈜는 유아교육 포털사이트 ‘EK(주)_키드키즈’, 원격교육연수기관 ‘㈜교컴_교육사랑연수원’, 직장어린이집 컨설팅 ‘EK보육경영연구소’, 유아교육전문잡지 ‘월간유아’, 중화권 포털사이트 ‘러요조’를 운영 중이다.

 

 

 

edwin@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