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보보경심' 아이유, 백옥피부 닮은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소이(isoi)

최정윤 입력 2016.09.19. 1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화면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화면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소식이다.

아이소이(isoi)는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이유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아이유는 현세에서 고려 시대로 돌아간 수 역을 맡아 다양한 자연재료로 황자들의 병을 치료하고, 부인들의 뷰티를 담당하는 모습을 보여 아이유 화장품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아이소이는 올해 창립 7주년을 맞이하여 천연화장품 전문가로 알려진 하인츠바일란트(Heinz Weiland)와 함께 아이소이 화장품 독일 연구소를 하노버에 설립하였고, 최근 세계 최고의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 테스트로부터 최고 등급을 취득하여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사진=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사진=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또한 아이소이는 '화장품 좀 아는 여자들도 몰랐던 특별한 화장품 이야기'를 테마로 콘셉트 스토어를 제공하고 있다. 1충에는 아이소이의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셀프 테스트존과 전문가에 피부측정 및 고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뷰티 카운슬링존. 2층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뷰티 클래스가 진행되며, 3층에는 두피케어와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헤어스파가 운영된다.
사진=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젤크림
사진=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젤크림
최근에는 피부 건조는 물론 트러블까지 동시에 잠재우는 아크니 닥터 퍼스트(1st) 젤 크림을 출시했는데, 요즘 같은 환절기에 더욱 유용한 제품이다. 반투명의 탱글탱글한 제형으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해 트러블을 잠재우고 수분감을 선사한다.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화면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화면
사진=GS25X아이소이
사진=GS25X아이소이
새로운 유통채널로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을 활용하는 점도 남다르다. 아이유가 출연하는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인기와 더불어 보보경심 려 제품을 출시한 것. 보보경심 려 제품은 수분 탱크 마스크,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클렌징 에센스 바, 핸드크림 2종,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최정윤 기자]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