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프리미엄 피트니스 하이폭시, 11월 이벤트 실시

입력 2016.11.08. 13:57

하이폭시가 11월 한 달간 두 군데 스튜디오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양재, 중동 스튜디오에서 하이폭시 트레이닝을 체험&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하이폭시 양재 스튜디오에서 체험을 받은 고객에게는 양재 스포타임 1층에 위치한 카페 오가다 음료 쿠폰(5천원 상당)을 선물로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하이폭시가 11월 한 달간 두 군데 스튜디오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양재, 중동 스튜디오에서 하이폭시 트레이닝을 체험&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하이폭시 양재 스튜디오에서 체험을 받은 고객에게는 양재 스포타임 1층에 위치한 카페 오가다 음료 쿠폰(5천원 상당)을 선물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중동 스튜디오에서 무료 체험과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풀잎채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사용 가능한 식사 쿠폰(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하이폭시 트레이닝 무료 체험 신청은 하이폭시 홈페이지나 각 지점에 전화로 하면 된다.

하이폭시는 진공과 압력 운동이 번갈아 적용되는 밀폐된 기구에 들어가 30분간 가벼운 사이클링 하는 방식이다. 운동 시 가해지는 고압과 저압의 교차 압력이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 군살이 붙은 문제 부위의 세포 조직을 활성화하여 지방산을 빠르게 이동시키고 축적된 지방을 연소시킨다. 이 같은 과학적 원리로 일반 유산소 운동 대비 3배 높은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중저강도 운동으로 힘든 운동을 싫어하거나 체력이 약한 여성에게 더욱 안성맞춤이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하이폭시 코치가 체형뿐 아니라 식단,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까지 1:1로 지도해주어 더욱 효과적인 몸매관리가 가능하다.

하이폭시코리아 개요

하이폭시는 1998년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과학자인 노베르트 에거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본사 소재지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출발하여 현재 전 세계 40여개국, 2,000여곳 이상의 스튜디오에서 35만여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그 효과를 체험하고 있는 획기적인 체형관리 운동 시스템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하이폭시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