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연합뉴스

청문회서 화제 된 '이재용 립밤'..단돈 2천400원

입력 2016. 12. 07. 19:28 수정 2016. 12. 07. 20:41

기사 도구 모음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갑자기 화장품 마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이 부회장이 사용한 길쭉한 형태의 립밤은 '소프트립스'(softlips)로, 가격은 소프트립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99달러(한화 약 2천400원)에 불과하다. 이 부회장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립밤을 사용하는 장면이 포착되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는 7일 온종일 이 부회장이 사용한 립밤 관련 정보가 오르내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립밤 바르는 이재용 (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지난 6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1차 청문회에서 증인으로 출석해 입술에 립밤을 바르고 있다. 2016.12.7 uwg806@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갑자기 화장품 마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6일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회 국정조사 특위 청문회에 참석한 이 부회장은 의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중간중간 손을 가리고 립밤을 발라 화제가 됐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이 부회장이 사용한 길쭉한 형태의 립밤은 '소프트립스'(softlips)로, 가격은 소프트립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99달러(한화 약 2천400원)에 불과하다.

하지만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이라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재용 부회장이 사용한 소프트립스 립밤(왼쪽에서 세번째가 바닐라 향)

용량은 1개에 2g, SPF(자외선차단지수)는 20이다.

체리 향, 수박 향, 산딸기 향, 초콜릿 향 등 여러 향이 있지만, 이 부회장이 사용한 제품은 바닐라 향으로 추정된다.

이 부회장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립밤을 사용하는 장면이 포착되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는 7일 온종일 이 부회장이 사용한 립밤 관련 정보가 오르내렸다.

미국 직배송 쇼핑몰 비타트라에서는 이 제품을 2개 묶음 5.99 달러에 판매하면서 '화제의 재벌 립밤'으로 소개하고 있고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소프트립스' 립밤을 치면 연관검색어에 '이재용 립밤' 등이 함께 뜰 정도다.

SNS상에는 "재벌이 쓰는데 가격이 3천 원도 안 된다. 나도 구매해야겠다"는 반응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dylee@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