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캔디로 장식한 특별한 음료에 스탬프 두 배 적립 혜택까지!

강동완 기자 2017. 3. 11. 2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페베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8일부터 카페베네 모바일카드로 휘핑크림이 올라가는 음료를 주문할 경우, 달콤한 캔디 장식과 함께 스탬프를 더블로 적립해주는 '캔디 블라썸(Candy Blossom)'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페베네는 휘핑크림을 얹으면 더욱 부드럽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인 '카페모카', '화이트모카', '리얼초콜릿라떼', '초코칩프라페노', '에스프레소 초코칩프라페노' 총 5가지 메뉴에 대해 카페베네 모바일카드로 주문 시 스탬프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페베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8일부터 카페베네 모바일카드로 휘핑크림이 올라가는 음료를 주문할 경우, 달콤한 캔디 장식과 함께 스탬프를 더블로 적립해주는 '캔디 블라썸(Candy Blossom)'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페베네는 휘핑크림을 얹으면 더욱 부드럽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인 ‘카페모카’, ‘화이트모카’, ‘리얼초콜릿라떼’, ‘초코칩프라페노’, ‘에스프레소 초코칩프라페노’ 총 5가지 메뉴에 대해 카페베네 모바일카드로 주문 시 스탬프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기존에 모바일카드를 통해 음료를 구입하면 음료 1잔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되지만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음료를 구매하면 1잔당 2개의 스탬프를 적립받을 수 있다. 더불어 휘핑크림 위에 핑크빛 컬러의 앙증맞은 캔디 장식을 더해 ‘캔디 블라썸’을 표현한 특별한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캔디 블라썸’ 프로모션은 오는 8일부터 이달 말일인 31일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시기만 해도 달콤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음료들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카페베네와 함께 가족, 연인, 친구에게 사랑을 전하는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피자에땅, 고객만족도 골찌 … 파파존스, 고객만족도 1등 "피자 창업시 참고"
‘싸고, 맛있고, 건강한’ 간편식 음식이 뜬다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정기 변경등록신청은 어떻게 … 설명회 열려
프랜차이즈 허위 과장정보 제공 … 징벌적손해배상 주의
2017년 2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153개 신규등록
건강티 열풍, ‘블렌딩티’ 인기 높아져
해외바이어들도 주목한 바비박스, ‘2017 프랜차이즈서울’에서 주목받은 이유
왜 프랜차이즈 창업일까 … 무료 창업강좌 열려
카페창업 커피베이, 봄 신메뉴 28초마다 한 잔씩 팔려!
2017년 프랜차이즈 트렌드가 한 곳에! …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9일부터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