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고대의료원, 엑셀러레이터 뉴플라이트와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경진대회 개최
이해나 헬스조선 기자 입력 2017. 03. 21. 16:38기사 도구 모음
고려대학교의료원은 '2017 KUMC STAR' 창업경진대회를 오는 4월 19일에 개최한다.
고려대학교의료원과 고려대학교의료원산학협력단, 고려대학교의료기술지주㈜ 등 산하기관에 재직 중인 창업 2년 미만의 연구자 또는 법인이 지원 가능하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바이오 및 헬스케어 분야의 유망 기술을 발굴하고 사업화를 위한 기술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접수는 3월 31일까지이며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의료원 연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고려대학교의료원은 ‘2017 KUMC STAR’ 창업경진대회를 오는 4월 19일에 개최한다. 고려대학교의료원과 고려대학교의료원산학협력단, 고려대학교의료기술지주㈜ 등 산하기관에 재직 중인 창업 2년 미만의 연구자 또는 법인이 지원 가능하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바이오 및 헬스케어 분야의 유망 기술을 발굴하고 사업화를 위한 기술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각 1팀씩 선정하며, 창업에 필요한 자본금 일부를 지원한다.
심사 및 투자컨설팅을 담당하는 뉴플라이트 조승욱 대표는 “우수 선발팀은 창업 자본금 지원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속 연구 진행과 사업화에 필요한 특허, IR, 마케팅, 투자 지원을 받아, 이를 통한 Value-up으로 바이오/헬스케어 분야에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접수는 3월 31일까지이며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의료원 연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헬스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