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고대의료원, 엑셀러레이터 뉴플라이트와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경진대회 개최

이해나 헬스조선 기자 입력 2017.03.21. 16:38

고려대학교의료원은 '2017 KUMC STAR' 창업경진대회를 오는 4월 19일에 개최한다.

고려대학교의료원과 고려대학교의료원산학협력단, 고려대학교의료기술지주㈜ 등 산하기관에 재직 중인 창업 2년 미만의 연구자 또는 법인이 지원 가능하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바이오 및 헬스케어 분야의 유망 기술을 발굴하고 사업화를 위한 기술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접수는 3월 31일까지이며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의료원 연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고려대학교의료원은 ‘2017 KUMC STAR’ 창업경진대회를 오는 4월 19일에 개최한다. 고려대학교의료원과 고려대학교의료원산학협력단, 고려대학교의료기술지주㈜ 등 산하기관에 재직 중인 창업 2년 미만의 연구자 또는 법인이 지원 가능하다.

[헬스조선]고대의료원홍보팀 제공

고려대학교의료원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바이오 및 헬스케어 분야의 유망 기술을 발굴하고 사업화를 위한 기술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각 1팀씩 선정하며, 창업에 필요한 자본금 일부를 지원한다.

심사 및 투자컨설팅을 담당하는 뉴플라이트 조승욱 대표는 “우수 선발팀은 창업 자본금 지원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속 연구 진행과 사업화에 필요한 특허, IR, 마케팅, 투자 지원을 받아, 이를 통한 Value-up으로 바이오/헬스케어 분야에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접수는 3월 31일까지이며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의료원 연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각 추천뉴스

    실시간 주요이슈

    2019.07.20. 02:05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