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특수 트레일러부터 대형까지 '면허 부자' 이시영 화제

뉴스팀 입력 2017.05.21. 11:27 수정 2017.05.21. 16:09

이시영이 운전면허를 3개나 취득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증했다.

배우 이시영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3가지 운전면허에 합격했음을 증명하는 문서를 사진으로 찍어 올렸다.

그녀가 지금까지 취득한 운전면허는 대형 1종, 소형 2종, 특수 트레일러 등 3종류다.

이시영은 사진과 함께 "3년 운 다 씀, 면허 부자, 한번에 합격"이라고 해시태그까지 달아 단번에 면허를 딴 '능력자'임을 깨알같이 자랑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이시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운전면허 3종 합격 문서. 인스타그램 캡처


이시영이 운전면허를 3개나 취득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증했다.

배우 이시영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3가지 운전면허에 합격했음을 증명하는 문서를 사진으로 찍어 올렸다.

그녀가 지금까지 취득한 운전면허는 대형 1종, 소형 2종, 특수 트레일러 등 3종류다. 이시영은 사진과 함께 “3년 운 다 씀, 면허 부자, 한번에 합격”이라고 해시태그까지 달아 단번에 면허를 딴 '능력자'임을 깨알같이 자랑했다.  

이시영이 운전면허 학원에서 한 손을 들어 자신감 있는 포즈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캡처


이날 그는 운전면허 학원장에서 찍은 사진도 인증하며 “역시 운전은 수동"이라며 "난 지금까지 무슨 운전을 한 건가”라는 글까지 남겼다. 이어 “오토바이 학원에 다니면서 계속 눈에 밟혔던 버스와 25t 트레일러, 결국 여기 학원에 있는 면허 전부 도전”이라고 덧붙여 3종 면허에 도전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시영은 글 말미에 “남은 면허는 특수 렉카(견인차) 하나, 언젠가는 꼭”이라고 써 새 도전을 암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도전하는 모습이 멋있다”, “못하는 게 없다”, “렉카 면허는 대형이랑 똑같다” 등 댓글을 남겨 이시영의 도전을 응원했다.

뉴스팀 news@segye.com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