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서울신문

문 대통령이 보낸 '트윗' 보니..靑 관람객에게 "좋은 시간 보내요"

입력 2017.07.14. 19:16 수정 2017.07.14. 21:11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관람객들에게 창문을 통해 '깜짝' 인사하는 모습이 14일 공개됐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민관 집무실 창가에서 청와대 관람 오신 분께 인사드렸다"고 소식을 전했다.

영상에는 창문을 통해 청와대 관람객에게 인사하는 문 대통령 모습이 담겼다.

문 대통령은 글에서 "찡찡이와 마루 소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다. 소식 전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관람객들에게 창문을 통해 ‘깜짝’ 인사하는 모습이 14일 공개됐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민관 집무실 창가에서 청와대 관람 오신 분께 인사드렸다”고 소식을 전했다. 문 대통령 트윗에는 약 30초 분량의 영상도 함께 게시됐다.

사진=문재인 대통령 트위터

영상에는 창문을 통해 청와대 관람객에게 인사하는 문 대통령 모습이 담겼다.

문 대통령은 이들을 향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라고 거듭 말하면서 양손을 흔들어 인사했다.

관람객들은 “대통령님”, “찡찡이 너무 귀여워요”, “대통령이다” 등을 외치며 환호했다.

문 대통령은 글에서 “찡찡이와 마루 소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다. 소식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날이 덥지만 청와대의 자연은 아름답다”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사진=문재인 대통령 트위터

김서연 기자 wk@seoul.co.kr

포토&TV

    실시간 주요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