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NCT DREAM(엔시티 드림), 청량 매력 가득 'We Young'으로 컴백!

조혜원 입력 2017.08.16. 10:59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M 특급 틴에이저팀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청량한 여름 소년으로 컴백한다.

NCT DREAM의 첫 미니앨범‘We Young’(위 영)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됨은 물론, 같은 날 음반도 발매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We Young’은 여름의 뜨거운 열정과 시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업템포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가사에는 순수하고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중국어 버전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NCT DREAM의 청량한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내 마음 속 빛을 밝혀주는 소중한 사람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펑키한 팝 곡 ‘La La Love’(라라 러브), 한 소녀를 좋아하는 소년의 설레는 마음을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미디엄 템포 곡 ‘같은 시간 같은 자리 (Walk you home)’, 10대들의 고민을 솔직하게 담은 틴에이저 에세이와 같은 딥하우스 풍의 댄스 곡 ‘My Page’(마이 페이지)도 담겨 있어 다양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NCT DREAM이 홍보대사로 활약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대회의 오피셜 송 ‘Trigger the fever’(트리거 더 피버)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멤버 마크가 ‘La La Love’, ‘같은 시간 같은 자리 (Walk you home)’, ‘My Page’, ‘Trigger the fever’등 4곡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게다가 NCT DREAM은 오늘(16일)오후 8시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타이틀곡 ‘We Young’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컴백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NCT DREAM은17일 Mnet <엠카운트다운>,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