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 신규 가입·로그인 이벤트 실시

손선희 입력 2017. 11. 10. 0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비대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셀프뱅크'를 통해 인터넷뱅킹에 가입 및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8년도 다이어리와 호텔스파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 또는 셀프뱅크 앱 중 한 군데에서 응모해야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비대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셀프뱅크'를 통해 인터넷뱅킹에 가입 및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8년도 다이어리와 호텔스파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넷뱅킹 로그인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앱을 통한 로그인을 의미한다. 다이어리 증정은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중 인터넷뱅킹 가입·로그인 고객 1500명(선착순)과 기존 거래 고객 중 인터넷뱅킹 가입·로그인 고객 500명(추첨)을 합해 총 2000명으로 한정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 또는 셀프뱅크 앱 중 한 군데에서 응모해야 한다. 본인의 소셜미디어(SNS)에 필수태그 3종(#SC제일은행 #셀프뱅크 #2018다이어리)를 포함해 게시물을 올리고 해당 페이지주소를 응모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SNS 게시물을 올린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까지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스파이용권, 2등(1명)에게는 콘래드 서울 호텔 뷔페 제스트 2인 식사권, 3등(5명)에게는 CGV 골드클래스 2인 예매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도 30명에게 증정한다.

장형찬 SC제일은행 디지털뱅킹부 이사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 공인인증서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뱅킹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플랫폼이 마련돼 셀프뱅크 앱을 통한 신규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자발적 홍보와 충성도를 높이는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