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EALING & CULTURE]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 BACK TWO the 관객> 외

이해나 헬스조선 기자 입력 2017.11.27. 09:00

'보고싶다', '끝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부른 가수 김범수가 콘서트를 연다.

'사랑이 지나가면', '붉은 노을', '옛사랑' 등의 명곡을 남긴 작곡가 고(故)이영훈의 노래를 배경으로 꾸며지는 뮤지컬이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 안재욱, 정성화, 차지연 등이 연기한다.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말을 하지 못하는 고등학생이 학교 친구들과 지역 교류회 준비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뮤지컬을 준비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Concert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 BACK TWO the 관객>

‘보고싶다’, ‘끝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부른 가수 김범수가 콘서트를 연다. 김범수의 감미로운 목소리뿐 아니라 다양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일정 12월 23~24일(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12월 29~31일(올림픽공원 올림픽홀)

Stage

광화문연가

‘사랑이 지나가면’, ‘붉은 노을’, ‘옛사랑’ 등의 명곡을 남긴 작곡가 고(故)이영훈의 노래를 배경으로 꾸며지는 뮤지컬이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 안재욱, 정성화, 차지연 등이 연기한다. 임종을 앞둔 주인공이 인연을 관장하는 신을 만나 옛 기억 속으로 돌아가 자신의 추억을 마주하는 모습을 그린다.

일정 12월 15일~2018년 1월 14일

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Exhibition

찰리와 초콜릿 공장 원화 작가, 퀀틴 블레이크展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원화 작가로 유명한 퀀틴 블레이크의 작품 180여 점과 그의 작업실을 재현한 공간을 볼 수 있는 전시다. 퀀틴 블레이크는 지금껏 약 300권의 그림책에 그림을 그렸다. 동물, 어린 아이를 모티브로 삶에 대한 진리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내는 특징이 있다.

일정 2018년 2월 20일까지

장소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 5층

Movie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말을 하지 못하는 고등학생이 학교 친구들과 지역 교류회 준비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뮤지컬을 준비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말하기 어려워하는 주인공을 위해 친구들이 문자 등으로 소통하며 노력하는 우정 어린 모습을 보여준다.

일정 12월 7일 개봉

감독 쿠마자와 나오토

주연 나카지마 켄토, 요시네 쿄코, 이시이 안나, 카니치로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