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몸매 갑' 한은정의 '밸런스 핏 프로', 12월 2일 현대홈쇼핑 론칭

윤정원 기자 입력 2017.11.29. 15:33 수정 2017.11.29. 21:42

대한민국 대표 밸런스운동기 밸런스 핏의 2018년형 최신 모델 '밸런스 핏 프로'가 드디어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한다.

밸런스 핏의 신모델 출시와 전속모델인 배우 한은정의 모습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볼 수 있는 시간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누워서 매일 할 수 있는 꾸준한 운동과 건식 족욕으로 체온 관리까지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현대홈쇼핑을 통해 12월 2일 론칭 방송을 하는 밸런스핏. ⓒ밸런스핏
현대홈쇼핑을 통해 12월 2일 론칭 방송을 하는 밸런스 핏.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엄마는 외계인' 등 육아예능에도 얼굴을 비추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밸런스핏 전속모델 배우 한은정이 밸런스 핏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나이에 못지 않게 평소 자기 관리가 뛰어난 한은정은 바디 밸런스가 남다르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밸런스핏

대한민국 대표 밸런스운동기 밸런스 핏의 2018년형 최신 모델 '밸런스 핏 프로'가 드디어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한다. 12월 2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7시 15분까지 총 75분간의 생방송을 통해 현대홈쇼핑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밸런스 핏은 현재까지 TV홈쇼핑 총 누적 주문 금액 기준 180억 원의 매출을 넘긴 바 있다. 밸런스 핏의 신모델 출시와 전속모델인 배우 한은정의 모습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볼 수 있는 시간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엄마는 외계인' 등 육아예능을 비롯해 이경규의 낚시예능 채널A '도시어부' 등에도 얼굴을 비추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은정은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군살 없는 몸매와 미모를 갖추고, 바디 밸런스가 남다르다는 점과 ‘한은정의 코어 프로그램 30분’이라는 책을 냈을 정도로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자기관리가 철저한 점에서 '밸런스 핏 프로' 모델로 적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터넷 출시 가격은 60만 원대이지만 방송을 통해 30만 원대의 좋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생방송 중에는 파격 장기무이자 36개월의 혜택으로 한 달 9900원 정도의 가격으로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를 하면 고급 요가매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의 방송 중 프로모션 또한 막강하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모바일 10% 적립금 혜택이 주어지고 12월 한 달간 TV 방송상품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증정하는 '10돈짜리 순금 골드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계속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고 공기까지 좋지 않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고 실내에만 있게 되는 시기다. 이런 시기 일수록 매일매일 꾸준한 운동과 체온관리를 통해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만 한다. '밸런스핏 프로'는 누워서 매일 할 수 있는 꾸준한 운동과 건식 족욕으로 체온 관리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밸런스 핏 전속모델 한은정은 "밸런스 핏은 뭉친 하체 근육을 풀어주는 데 좋은 운동 기구예요. 따로 시간 내서 운동하기 어렵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은 분들이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는 느낌으로 사용하면 좋고요. 격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운동 후에 꼭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운동을 한 후에 그냥 두고 잠에 드는 것보다 뭉친 근육을 충분히 풀어 주면 몸에 훨씬 좋기 때문이에요"라고 전했다.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