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모기지펀드,훼밀리C&D와MOU체결

입력 2017.12.26. 16:45

금감원 등록 부동산P2P 업체 주)모기지펀드와 신용등급 BBB 종합건축사인 주)훼밀리C&D와 12월22일 훼밀리C&D본사사옥에서 부동산개발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종합건축분야에서 수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한 훼밀리씨앤디와 향후 부동산 개발금융 업무의 극대화를 위하여 주)모기지펀드사와 제휴업무를 진행키로하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모기지펀드,훼밀리C&D와MOU체결

【뉴시스와이어】금감원 등록 부동산P2P 업체 주)모기지펀드와 신용등급 BBB 종합건축사인 주)훼밀리C&D와 12월22일  훼밀리C&D본사사옥에서 부동산개발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종합건축분야에서 수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한 훼밀리씨앤디와 향후 부동산 개발금융 업무의 극대화를 위하여 주)모기지펀드사와 제휴업무를 진행키로하였다.

주)모기지펀드와 운정지구 빌라사업현장에 관하여 추후 업무제휴로 공사진행 및 업무에 관해 진행예정이며 그 외 부동산관련 및 건축에 대하여 기술과 노하우를 협력하여 상호 보완키로 하였다.

이번 협약에 따라 P2P 투자자들에게 보다 안정성과 수익성 있는 상품을 개발하여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출상품의 유지  및 상환부분에 대하여 투자자에게 큰 신뢰를 줄수 있다고 한다.

주)모기지펀드는 금감원허가 등록업체로 신규사업 및 건축사업에 대해 추가적으로 신뢰성있는 협력업체와의 업무제휴를 계속적으로 진행하여 투자자들에게 보다 큰 믿음을 줄수 있도록 노력할것이며 좋은 금융상품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 본 보도자료는 뉴시스와이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관련 태그